WIN32 – Thread 생성시 어떤 API를 사용해야 할까?

사실상 Windows 운영체제에서 thread를 생성하는 방법은 하나입니다. CreateThread() 를 사용하는 방법 말이죠. 하지만 이렇게 많은 경우의 수가 생긴 이유는 순수한 Windows SDK 만으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.

대부분의 프로그램은 CRT( C 런타임 라이브러리)를 사용하고 있고 좀 크다 싶은 프로그램은 MFC를 사용하는게 사실입니다.

이런 대형 라이브러리들은 훌륭한 체계를 갖추고 있고 그 중에는 thread와 관련된 것도 있으므로 나름대로 thread의 생성과 관련하여 해줘야 될 일들도 많이 있을 겁니다.

그러므로, 우리는 다음과 같은 결론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순수한 Win32 를 사용해서 작성되는 프로그램이라면 CreateThread()를 사용해야 할 것이며, CRT를 사용하는 경우라면( 대부분의 경우) _beginthread()/_beginthreadex() 를 사용해야 할 것이며, MFC를 사용하는 경우라면 AfxBeginThread()를 사용해야 합니다.

WIN32 – Thread 생성시 어떤 API를 사용해야 할까?”에 대한 11개의 생각

  1. 핑백: homepage

  2. 핑백: provillus scam

  3. 핑백: pocket vagina

  4. 핑백: t8 led tube

  5. 핑백: オンラインカジノ

  6. 핑백: free microsoft points no surveys or downloads 2012

  7. 핑백: free gift cards with money on it

  8. 핑백: minecraft

  9. 핑백: functionar.md

  10. 핑백: itunes freebies

  11. 핑백: free xbox gold codes

답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.